본문 바로가기
나라사랑.시사.

좌익들에 고함!

by 설렘심목 2009. 12. 21.

좌익들에 고함!<펌글>

1. 부시에 쫓겨 궁지에 몰린 김정일은 지금 제 정신이 아니다. 지근 남한에 와서 벌이고 있는 쇼들이 요란한 것만큼 김정일의 운명이 다급한 것이다. 남한을 꼬옥 끌어 안고 마지막 발악을 하겠다는 것이다. 오죽 다급했으면 현충원에까지 와서 고개를 숙였겠는가?

2. 지금 남한에 와서 벌이고 쇼는 미국에 보여주기 위한 것이다. 북한이 변할 테니 좀 참아달라는 제스처인 것이다. 그러나 부시는 이미 김정일 제거를 작정하고 작전을 펴고 있는 중이다. 핵사찰을 다시 받겠으니 민간 핵은 허용해 달라고 수작을 부리지만 부시의 귀에는 아무 것도 들리지 않는다. 학대받는 북한 주민을 구하고, 북한에 강력한 반공정권을 세우기로 작정했다 한다.

3. 남한의 좌익들이 벌이는 극단적 폭력행위들은 간첩이 모두 동영상으로 찍어두었다. 당신들의 이름도 기록돼 있다. 적화통일 되었을 때, 김정일 집단이 당신들에게 상을 줄 거라고 생각하는가? 그 반대다. 당신들부터 먼저 죽인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다.

1) 당신들이 보여준 폭력성은 소름이 끼친다. 적화통일 되면 당신들이 김정일에 대해 그런 폭력봉기를 일으킬까 두려워 가장 먼저 죽인다.

2) 공산당은 배신자를 가장 증오한다. 6.25때 김대중이 배신자로 낙인찍혀 죽임을 당하다가 운 좋게 구사일생으로 달아났다. 당신들은 당신들이 속한 국가에 배신한 자들이다. 한국에 배신한 자들이 김정일에 배신하지 않을 리 없다. 누가 주인이 되든 관계 없이 배신자에게는 역심의 DNA가 있다는 것이 공산당의 철학이다. 이쪽이든 저족이든 배신의 피를 가진 인간들은 공산주의 사회에서 살아남지 못한다.

3) 당신들의 업적이 남노당 한국 총책이었던 박헌영만 하겠는가? 박헌영에 비하면 당신들은 졸개들이고 부나비들이다. 박헌영도 써먹고 죽였는데 당신 같은 근본 없는 사람들을 어째서 소모품 취급을 하지 않겠는가?

4) 공산당은 당신들을 위대한 사상가로 취급하는 게 아니라 사회불만세력으로 취급한다. 적화통일이 되면 가장 먼저 불만세력으로 등장할 사람들이 바로 당신들이라는 걸 북한 공산당은 매우 잘 안다.

5) 베트남도 통일이 되자 월남에서 월남정부 타도를 위해 지긋지긋하게 데모하던 학생과 중들과 종교인들부터 죽였다. 월남에 있으면서 월남을 반대하고 월맹에 점수를 따려던 배신자들을 모조리 죽인 것이다.        

6)지금 당신들이 행동하는 모습을 보면 소모품 인생을 보는 것 같아 서글퍼 진다. 북한에 가서 살 수 있는 용기가 없다면 제발 냉수 먹고 꼴불견 광대놀이에서 손을 떼고 이 나라에 충성하라. 당신들도 민족이라 살리고 싶어 충고하는 것이다.

4. 통일은 환상이다.  코묻은 성금 받아 가지고 시민운동이랍시고 하는 사람들도 서로 잘났다고 헤게모니 쟁탈전을 벌이고 있는데 북한 정권, 남한 정권이 어찌 순조롭게 통일할 수 있겠는가?

전라도 사람, 경상도 사람 화합이 안 되고, 평안도 사람, 함경도 사람이 화합되지 않는다. 국가는 안중에도 없고 오직 지역이기주의로 똘똘 뭉치기 잘하는 특정지역 사람들이 있다. 이들을 독립시켜 따로따로 살자 하는 마당에 무엇 때문에 혼자 벌어 북한 가족까지 먹여살려야 하는가?

북한에서도 함경도와 평안도는 원수지간이다. 이를 섞기 위해 강제 이주를 시켰지만 허사였다. 김일성의 힘으로도 해결하지 못하는 문제를 호적 없애고 대연정한다고 해결되겠는가?

남북한은 제 각기 사는게 행복하다. 전라도와 경상도, 함경도와 평안도도 훗날 제각기 사는 게 행복할지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