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twit

트윗모음(58) 2021.09.01~2021.10.31.

by 설렘심목 2021. 11. 16.

윤석열이 승리하려면 반드시 털고 가야 할 게 있다. 과거 정권의 도구가 되어 법리와 정무판단 사이에서 왜 오늘에 이르렀는가에 대한 명쾌한 정리가 필연적, 캠프에서 깊이 논의하여 툭툭털고 필승하길 기대한다. 2021.09.02.

 

코로나백신 수입해서 제대로 써먹는 문주사파일당들. 이제 대선가까워지면 검사수 늘려 비대면 선거하자며 부정선거 치밀하게 치를 확율 높다. 멀거니 앉아 당할 부정선거가 착착 준비중인데 국힘당. 뭐하나 국짐당되려나? 모두 사표내고 전광훈에게 오면 살길이 있다. 2021.09.

 

https://news.v.daum.net/v/20210914222546604 간첩 도움으로 대통령이 된 종북주사파 수뇌, 문재인은 이적질에 미친 가짜요, 즉결처분 대상자.

 

대선캠프에 간첩이 있었다는 엄연한 사실조차 부인하면 이는 현실부정이니 그러진 마라. 대선캠프에 있던 간첩3-4명뿐이겠나? 적이 남파, 또는 그 뜻대로 활동하고 자금을 받은 간첩이 문재인당선을 위해 노력했으니 간첩도움으로 당선된 가짜대통령이란 말은 적확하며 이는 적어도 Fact. 그렇다면 문주사파종북정권은 이적정권이며 즉결처단할 불법단체다. 이에 문주사파정권을 옹호하면 그도 "김일성개새끼"를 한마디도 못하는 종북주의자에 틀림없다. 상식과 비상식, 남한자유주의와 북세습봉건독재깡패정권, 적과 아군 중 어느 쪽에 내가 서있나?

 

댓글을 보니 여기도 중공과 북한에서 밀파된 간첩들이 득시글거린다. 시체 썩는 악취가 진동한다. 지옥에나 갈 마귀들, 짐승들... 지금은 으스대겠지만 머지않아 피를 토하며 후회한다. 선량한 백성은 이놈들에게 속지말라. 2021.09.15.

 

문재인 머리에는 통일 외에 아무 것도 없음. 통일이라면 적화를 위해 혈맹배신 정도는 문제도 아니고 가능한 한 나라곳간을 텅텅 비게 하는 것도 그 전략 중 하나, 낮은 연방제를 향한 악다구니를 히죽히죽웃으면서 가열차게 진행 중. 백성이 깨어나야는데 중공과 북한간첩에 놀아나다니..

 

개사육장이라고 했더니 애완견센터에서 민원이 제기되고 개품격유지위원회에서 개들이 들고 일어나 검찰에 고발장을 접수했습니다. "우리 개만큼이나 하라고 하시오. 의리있고 주인 알아보고 온갖 희생도 하는데 거기 저것들은 우리 이름을 도용한 코비드19바이러스만도 못한 것들입니다. 억울합니다.“

 

문재인이 뒤늦게 짝사랑의 환몽에서 깨어났을까? 아니다. 정은아, 네 맘 알고 있으니 속도좀 조절해라. 나 여기서 입장 곤란해 힘들어. 우짜든 정권연장해야니..좀 눈감아 주라. 정권연장만 되면 완전 확 뒤집을 테니..좀만 기다려다오..다 생각이 있거든..

 

김석기의원이 보도에 의한 사실을 말하는데 객석에서 소리 꽥꽥지르는 놈들 모두 간첩을 옹호하는 빨갱이라는 것을 자인하는 꼴... 나라가 거꾸로 간다.

 

중꿔놈들은 이렇게 싼 땅이 어딨냐며 부르는 값에 수고비로 1-20%얹어주니 일부 개돼지중개인들 잠깐 돈좀 만졌냐? 반값중개료가 이제 대세다. 서경석이 잘한다. 발품수고 좀 하고 몇천씩 턱턱 받으니 뵈는 게 없었다.정신들 차려라. 한반도 땅은 짱개들이. 한려수도는 통일교가 다 먹어간다. 2021.09.17.

 

아침에 들어온 군사정보입니다. c146-cia<woolf hound>요원전용/mc130j-미공군특수작전요원용/c130t-미해군특수작전요원전용 전투기. 미국이 매우 아끼는 3종 무적항공팀이 어제 38선 서해상공을 순차적으로 순회하였고 극초음속미사일발사가 있었는데... 이것이 한국상공에 종종 뜬다는 것은 1. 시위, 위협용으로 선제제압의 가능성을 보이고 있다는 점, 2. 모종의 극단적 선택으로 상상을 초월한 역사의 반전이 가능할 수도 있다는 점 두가지를 저는 생각하는데, 이리가든 저리가든 결론은 좋은 길로 간다는 사실...오직 감사와 가쁨으로..아멘입니다. 형님. 비가 오는데 좋은 날 되셔요. 대장동게이트 역시 신기하게 때에 맞추시는 하나님의 손길이 무관치 않음을 입증..

 

대장동게이트는 단순한 부동산과 이권, 돈이 아니라 수도권방위차원의 매우 중차대한 안보의 마지노선을 무너뜨렸다는 점에서 사형에 처해야 할 사건이라는 점에 동의, 양아치만도 못한 놈들이 정치권을 장악하니 통전부보다 더 치밀하게 수도권방위에 치명타를 계획한 이재명. 2021.09.29.

 

현재 외국에서 태어난 아기들은 여권에 이름을 영문표기가 가능하나

국내 출생시 성명등록은 한글과 한자(漢字)만 가능하다.

평등이 제대로 작동된다면 성씨(姓氏) 다음에 이름은 국제공통어의 자리를 차지한 영문등록도 허용되어야 한다. 영문이 불허된다면 앞으로 한자병행 표기도 없애야 한다.

 

남자는 남자답고 여자는 여성스러움이 진정한 평등이다.

남자의 장발과 루즈칠이나 귀고리, 여자의 보디빌딩이나 남성헤어스타일 격투기 등은 평등이 아니라 모두 가증스럽고 징그러운 것이다. 평등의 본질을 무시하고 평등을 말하는 진보는 가짜진보다. 1002.

 

국힘당게이트라며,..근데 특검은 안된다? 국힘당을 그리 온힘 다해 보호하겠다.? 지나가는 개도 웃을 일. 도대체 말이 돼야지. 이것들 대구빡엔 뭐가 들었나? 범인은 경찰을 피하고 특검은 범죄집단이 반대하는 것, 상식이다. 2021.10.16.

 

이건 순전히 한미일 공조를 깨려는 간첩들이 조직적으로 선동한 결과임...윤미향 도둑패거리들 먹여 살린 거 외, 국익을 적극적으로 해친 망국적 선동.. 21.10.20.

 

밀어, 밀어, 밀어. 윤석열을 밀어줘. 찢어. 찢어, 찢어, 이재명의 간악한 가면을 찢어, 찢어, 찢어버려. 국민의 마음을 갈기갈기 찢어놓은 이재명을 이젠 우리가 찢어. 가요프로그램의 양편 응원이 참 멋지다.

2021.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