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는 경제대로. 국방과 안보는 안보대로. 외교는 혈맹을 배신하고 친중반미종북으로 통일환상과 민족주의와 사회주의로 치닫는 멸망의 선구자 문주사파정권의 착각을 국민이 심판해야는데... 지각이 마비된 일부 인민들...
분열의 주범은 청와대..문재인을 청와대로 보낸 조작여론 선동세력의 뿌리는 남파공작원 남파공작원의 뿌리는 김일성. 주체사상과 거대 사이비종교집단 교주. 이 마귀들의 주적은 부자들과 미국과 이승만과 기독교회라는 사실 민감하게 인지해야...
나는 70평생에 그렇게도 잘 생기고 그렇게도 의젓하며 겸손한 말투로 끝까지 흥분하지 않고 온통 거짓말로 가득찬 인간을 처음 보았다. 문재인.이석기.조국의 공통점은 젠틀한 외모와 친서민적이고 부드럽고 온화한 외모에 민초들이 속고 있다는 점.
대한민국미래를 망치는 전교조. 김정은이 가장 기뻐하고 환영하는 집단, 김정은보다 훨씬 악한 집단. 서서히 나라의 미래를 좀먹는 암적존재를 땅에 묻어야 나라의 소망이 있다.
2019.10.25.
착각에는 세금이 없다지만 결과는 엄중하게 책임져야 한다. 자화자찬의 문재인... 이래서 그가 팔푼이라는 것이다. 문제는 팔푼이가 나라를 말아먹는데도 그를 환호하는 소수의 무리들이 있다는 사실..
우리가 아무리 자유우파를 응원하고 충성해도 내부분열은 김정은과 문재인만 좋아하는 일... 저번에 겨우 8만표로 홍준표후보가 깨졌는데 그 8만표가 조원진후보에게 간 숫자라고 들었습니다. 얼마나 분통터지는 일인지.. 위장잠입한 좌파첩자도 있으니 모두 조심 단결
저번에도 문재인에게 패한 원인은 내부분열...이거 이번에는 우리 뼈를 깎는 마음으로 한번 타결하지 않으면 또 필패인데...누구의 공로를 따지다가 적군에게 넘어가는 정권.. 전광훈.이재오.김문수.조원진.황교안.홍준표. 모두들 훌륭한 우파지도자들..그러나 이번에 함께 힘을 모으지 않으면 또.. 2019.10.26.
주사파선동세력은 무식해서 단어하나도 제대로 사용할 줄 모름. 좋은 말은 다 갖다 도용하고 나쁜 단어는 무조건 우파에게 뒤집어 씌우니...전교조. 민노총. 민변.. 이것들부터 청소해야 나라의 미래가 ...
전교조, 민노총, 민협. 나꼼수저질, 우리역사연구소. 조국. 박원순. 이석기. 조국. 문재인. 등등 밝고 건강한 대한민국의 암초들.. 백성이 무지하면 나라 망하는 거 시간문제.
이승만.박정희만만세. 김재규도 개인적으로는 훌륭한 인물로 존경받을 만하다. 그러나 어차피 벌어진 일, 남영동으로 가지 말고 남산으로 갔어야 했다. 백성이 모르고 속으면 나라 망하는 거 시간문제. 문재인.조국.이석기. 잘생기고 친화적이고 겸손하고 거부감없는 얼굴외모. 그런데 나라를 망친다 2019.10.27.
박지원이 헛똑똑인 것은..."평화를 원한다면 전쟁을 준비하라"는 말보다 뛰어난 답은 세계사 속에서 아직 없다는 것이다. 박지원은 거꾸로 말하고 있다. 죽고자하면 반드시 살게 된다. 문주사파정권의 평화주의가 전쟁앞에 무력하게 하고 소득주도가 경제폭망의 원인. 한미결속과 고용주도가 답.
자유당 패러디가 천인공노라면 민주당 여체나신대통령은 세계 억만인이 공분할 일인 것을 어찌 너희만 외면하는가? 데모하느라 바빠서 책도 안보고 공부할 시간에 선동전략만 공작원들보고 배웠으니 하는 짓마다 내로남불. 2019.10.28.
데모하고 선동하던 것들이 모두 한자리씩 꿰차고 앉아 문재인주사파정권을 탄탄대로로 끌고 가기 위해 온 힘들 다함... 공부할 시간에 데모하다보니 전문성 없고 그럴싸한 구사력과 구호는 모두 달인수준. 그러나 진실과 양심과 공의가 없어 결국 모두 형무소감..
나경원의원말이 맞다. 문주사파정권.. 뭐하나 잘한 게 없다. 모두 제자리에 돌려놓기만 해도 임기말년 성공했다고 할 것.. 다 망쳐놨다. 2019.10.29.
여성가족부는 좌파노선따라 침투한 페미니즘의 망동이고 그 뒤를 따라 동성애옹호에 폴리아모리(한사람이 다수의 이성과 교제 및 동거) 등 언급하기 싫은 난잡함이 평등이란 말에 숭어들기 시작..제대른 역할도 못하는 여성가족부 없애야 함. 2019.10.31.
전교 3등때도 불행… 자퇴 13개월차 김동준입니다. 현재 우리나라 교육현실은 선진국의 그것에 비해 많이 뒤진다. 인성을 중시하지 않고 경쟁위주로 가서 결국 오늘 날 이러한 정치현실을 본다. https://news.joins.com/article/23621395
참 딱한 안철수.. 훌륭한 인재가 정치판에 휘둘려 이용 당하고 힘들어하는 것보다 4차산업혁명으로 애국한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순수한 학자를 이용하는 좌파들 조심해야 합니다. 11.01.
ㅎㅎ. 이젠 문재인비서실장에게도 "문재인 닮았다."는 말이 홧딱지나는 말이 됐소. 세간에도 과거엔 "이런 빌어먹을 놈"이다가 근래에 들어 "이런 국회의원같은 놈"이 욕이었는데 이젠 "문재인 닮았다."는 말이 욕과 조롱. 이런 문재인같은 세상이 있나?
조롱과 욕설 변천사] 이런 빌어먹을 놈 같으니 ---> 이런 국회의원이나 해먹을 놈 같으니 ---> 이런 문재인 같은 놈 봤나?(대통령 닮아간다) 문재인비서실장 노영민이 이 말을 듣고 버럭 고함쳤다는 것 아닌가? 영광스럽고 자랑스런 말인데...우째..
이 똥꼬는 군대도 안 간 것이 육사 단체기압으로 연병장 구보시킨 게 인권침해라고 국가인권위원회에 의견제시로 군와해공작 유감없이 진행..이 놈은 남파된 공작원보다 따끔 더 열심히 나라를 무너뜨리기로 작정한 놈.
총선에서 결정되는 것은 북한처럼 가난해지느냐. 아니면 대한민국이바로 세워지느냐의 결정..국민이 무지하면 도매금으로 함께 베네수엘라.. 북한.. 시리아처럼 가는 것..뻔한 상식인데...아직도 뭘 몰라서 촛불들고 광란
귀한 인재 안철수씨는 진심으로 바라건대,, 우리나라 4차산업에 황제가 되어 애국을 하시기 바랍니다. 정치모리배들과 가까이 하지 마세요. 정치는 사기꾼기질이 있어야 하는 건데 당신은 너무 순수해..안돼. 이용만 당하지 말고 그 좋은 머리...4차 산업에 바쳐 애국하기 바랍니다.
어지러운 시대 간단한 피아식별법, 북한에서 거품물며 악담하고 저주하면 욕먹는 단체나 개인은 애국자. 북한이 좋아하고 칭찬하면 거기가 종북이적자들. 김일성.김정은개새끼를 절대 못하는 반역자들.
그렇지요. 질서아래 평등이 진정한 평등. 군대 안간 똥꼬가 4성장군과 같은 급으로 나불대는 이 나라는 그런 평등을 표방하며 나라를 엉망으로 만들고 그 목적이 대한민국정체성을 까부서야 연립정부란 말로 적화가 쉬워지니까..
문재인.김경수.조국의 공통점...잘생겼고..친화적.친서민적,화를 결코 내지 않고 욱~하지도 않으면 잔잔히 말하며 감성에 호소, 양의 탈이란 바로 이런 것..
전광훈목사.이재오전장관.김문수전지사.홍준표등의 공통점, 음성과 톤억양 등 거북하다. 인물이 훤하지 못하다. 말이 거친 경우가 있다. 감성적이지도 못하고 친화적이지 못하다. 그러나 하늘을 우러러 진실하다. 안타까운 것은 대선투표장 직전 10m에서 하는 아줌마들 하는 말, "근데 누구를 찍어야 한디야?" 아, 절망스럽지만 저 가여운 민초들의 무지를 우리가 끌어안고 죽기까지 가야 한다. 아멘 2019.11.04.
강기정은 기본이 없는 동네 양아치수준의 인격임 드러냈고, 그런 자를 거기 올린 문주사파종북정권의 수준과 민낯을 그대로 보여주는 간판스타. 이런 욱체질 혈기, 분노조절장애자들은 권력자 앞에서 엄청난 아부를 하는 특성이 있다.
성품기질이 바닥을 치는 강기정. 그게 현정권의 수준....이런 다혈질, 발끈발끈 냄비체질이 싹싹하고 아부 잘하고 때론 시원시원해서 비위를 잘 맞춘다는 사실..여기 문어벙아저씨 마음이 쏙 빠진 듯..~ 2019.11.06.
양의 탈을 쓴 마귀새끼들... 국민이 무지하면 나라 망하는 거 시간문제. 세련미없고 거친 언어구사에 투박한 억양의 전광훈과 김문수.. 수려한 문체, 세련되고 잘 생기고 젠틀한 외모에 차분한 말솜씨에 부드러운 표정과 결코 흥분하지 않는 감성맨 조국. 그러나 하늘을 우러러 진실은 누구인가?
북핵. 인구감소재앙. 기후재앙...뭐하나...두렵지 않은 게 없으나 애기 낳기를 꺼리게 하는 정치산술의 이기적인 인간의 죄성...여기 이 땅에 천국과 지옥이 공존하고 내 안에도 천사와 마귀가 오늘도 싸운다. 촛불과 태극기가 싸우듯. 그러나 반드시 태극기필승은 자명한 사실. 19.11.06.
미군철수는 미국도 하지 못하는 이유가 세계패권과 직결되기 때문인데..지금 미군철수카드를 만지작거리는 것은 방위비협상용, 우리도 독자개뱔할 수 있지만 현실적으로 잃는 게 더 많아..
오직예수일 수밖에 없는 이유는 어떤 종교에서도 "내가 세상을 창조했노라."고 선포한 곳이 없고 오직 창조주는 하나님 한분이시기 때문. 그럴싸한 사이비교리로 주렁주렁 김일성훈장 달고 가듯 가는 종교는 모두 허상일 뿐 2019.11.13.
'My tw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윗모음(47) 2020.01.17~01.23. (0) | 2020.12.16 |
---|---|
트윗모음(46) 2019.11.15~2020.01.11. (0) | 2020.12.16 |
트윗모음(44) 2019.09.21~10.21. (0) | 2020.12.16 |
트윗모음(43) 2019.05.10~09.11. (0) | 2020.12.16 |
트윗모음(42) 2019.04.14~05.10. (0) | 2020.1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