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우머

유우머) 화생방전의 대처유형

by 설렘심목 2013. 11. 27.

 

퀴즈!!! 스무고개 힌트는 맨 아랫줄에..

 

<이게 뭔지 알아맞히는 분은... 특등국내산 한우 20kg을 잘 담을 수 있는 고급봉투를 매입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1. 영특한 사람 - 손뼉을 치거나 재치기를 하거나 차가 지날 때 실행한다.

 

2. 소심한 사람 - 자기소리에 놀라 펄쩍 뛴다음 수치심에 깊은 상처를 입는다.

 

3. 자기를 사랑하는 사람 - 자기 소리가 제일 크며 냄새도 구수하고 듣기에도 재미있다고 확실하게 믿는다.

 

4. 불행한 사람 - 물기먹은 촉촉한 것을 억지로 그러나 조심스럽게 보내다가 속옷 버린다.

 

5. 멍청한 사람 - 계속 참아 속이 꼬여 병원간다.

 

6. 난처한 사람 - 자신의 것과 남의 것을 구별하지 못하고 계속 킁킁댄다.

 

7. 불안한 사람 - 중간에 멈추고 두리번거린다.

 

8. 책임지는 사람 - 얼른 다 들여 마셔서 책임지려 한다.

 

9. 덜떨어진 사람 - 여자가 한다고 흉본다.

 

10. 한발 앞선 사람 - 남의 것 냄새를 맡고 뭘 먹었는지 알아 맞춘다.

 

11. 명랑한 사람 - 내놓고 자지러지게 웃거나 몰래 내놓아도 결국 웃음을 참지 못해 발각된다.

 

12. 거짓된 사람 - 끝까지 오리발로 일관하며 “어디 상한 음식이 있다.”고 한다.

 

     ... 상한 음식은 우리뱃속에 있다.

 

13. 전략가의 절약  - 항상 조금 남겨두어 결정적일 때 효과적인 공격용 무기로 쓴다.

 

14. 국가관이 투철한 사람 - 그걸로 애국가 연주를 시도해 본다.

 

15. 감성적인 사람 - 이걸 내놓고 나도 꼭 이래야 하나 생각하면서 슬퍼한다.

 

16. 남다른 재주꾼 - 그때마다 소리가 달라서 지루하지 않게 한다.

 

17. 신사 - 옆자리의 여자가 일을 저질러 쩔쩔맬 때 벌떡 일어나 머리숙여 사과한다.

 

18. 친환경적인 사람-이걸 자원화하여 불붙여 사용하려고 연구하다가 둔부화상.

 

19. 안전보장형-살짝 내놓아 제품의 질을 확인, 시장반응을 분석한 뒤 백성의 여론을 따라 추후 본격 출시를 결정한다.

      단, 이는 주로 좁은 공간, 엘리베이터나 승용차에서 사용하는 모~드이다. 

 

20. 합리적 미래형 - 음식을 먹기 전 항상 이것을 염두에 두어 자신의 식문화를 정돈하고 

 

     그래서 육류와 우유, 계란 등을 피하고 채식과 少食을 함으로 다이어트까지 겸한다.

 

<영어 단어공부>

breaking wind:깨지는(분위기가), 찢어지는(광목팬티가) 바람. 부서지는(부끄러운 마음이) 바람. 속어>fart

 

<식이요법 상식한토막>

장내 단백질이나 설탕이 분해될 때(삭힐 때)  생성되는 하이드로겐, 이산화탄소,메탄,황화수소,인돌,암모니아 등이 대표적인 장내 악취주범,

채식을 주로 하면 훨씬 더 좋은 장내환경을 유지하게 됩니다. 발효식은 악취제거에도 도움이 되고요,

생고구마, 당근 등은 섬유질의 분해과정에서 악취의 주범들을 상당부분 분해해서 에티켓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생식이나 채식을 하십시다. 육류 잔뜩 먹고 민폐끼치고 각종 성인병 유발하고 디룩거리기 보다는...

소식(小食)하고 열심히 운동하고 채식하면 확실히 아름다워집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