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twit

트윗모음(40) 2019.04.04~04.13.

by 설렘심목 2020. 12. 16.

문재인주사파정권의 외교부와 대사관은 북한에서 지령이라도 받고 일하나?

어찌 이나라가 이리 됐는가?

문재인을 잘못 뽑은 백성들이 어디까지 값을 치러야 이 어지럽고 악한 세월이 멈출지.. 민심이 천심인데....

 

문주사파종북정권 2년 만에 모든 역사를 뒤집고 적이 동지되며 혈맹이 서서히 경계할 적으로 바꿔놓고 있다. 이건 도박도 아니고 짐승도 안하는 배신이다. 단순히 한 민족이라는 것으로 주적을 착각해 동지가 된다면 각 우방과 혈맹의 외면 그리고 하늘의 징벌을 피하지 못한다.

 

일본에 칼날을 들이대고 중국에 굽신거리며 북한과 모의하면 얻는 것은 패망 뿐..

 

외교부가 정부눈치보고 정부는 북한눈치보고...

자유찾아 험한 길 나선 가여운 동포를 이렇게 문정권은 잔혹하게 죽인다.

이 벌을 어떻게 다 받으려고..

 

김정은이 매우 편한 이유...전교조와 민노총과 민변 등... 알아서 하는 반역들이 있기 때문..

 

공부할 때 공부 안하고 시위, 선동만 일삼던 주사파종북무리들이 정권 안에 들어와보니 뵈는 것도 없고 아는 것도 없다. 오래가지 못할 반짝정권이니 서둘러 해처먹고 떠야 하는데 만만치 않다. 모두 줄줄이 포승줄에 묶여 포토라인에 설 날이 다가온다.

 

애국당이 아무리 태극기 흔들고 고생해도 좌표설정과 분별력과 안목이 없으면 도리어 이적행위가 된다는 것을 조원진대표가 좀 깨달았으면 좋겠음. 아무리 열심해도 결과마다 적들이 기뻐하니..참...창원에서 얻은 8백표만 몰아줘도..

 

민노총 덕분에 정권잡았으니 소리하나 내지 못하는 더불어종북주파사파당은 촛불로 일어섰다가 촛불로 망해야 한다. 전교조.민노총.민변에게 채무가 단단한 문정권의 종말은 불보듯..

 

자유민주가 진정된 참자유를 해칠 자유까지 허락한 것은 아니다. 경찰의 뺨을 때리고 공격하는 자유는 이미 보호할 아무 가치가 없는 자유로서 자유를 지키기 위해 가차없이 가두고 처벌해야 한다. 그런데 어쩐다? 방금전까지 한편이었던 양아치들인 것을..

 

땅에서는 아지랑이가 올라가고 하늘에서는 비가 내린다. 땅은 문제제기요, 하늘은 답의 시작, 더 이상 문제는 환경이 아니라 나의 내면이라는 것을 아는 순간...비로소 길은 보이기 시작한다. 아멘.

 

아까운 안철수의 재능이 엉뚱한 정치판에서 썩고 순박한 서울시장양보로 서울은 빨간 색으로 채색되었다. 배신도 당했다. 정치는 아무나 하나? 양아치 3년, 야바위3년, 형무소 3년 지나야 좀 안다. 공부머리하고 정치머리는 다르다는 것을 이제 좀 알았을까? 알았으면 4차산업에.

2019.04.04.

 

사회주의는 공산주의로 가는 길목인데 지구상엔 아직까지 실현된 공산주의가 존재하지 않는다. 다만 간절히 기대함으로 발을 내딛였으나 모두 실패로 끝나고 무수한 생명을 짓밟았다. 문재인이 아직도 사회주의환상에 젖어있는 한, 대한민국은 정권교체만이 유일한 소망이다.

 

이쪽으로든 저쪽으로든 일단 합치자는 망상에 젖어 통일지상주의로 가는 주사파정권에는 희망도, 진정한 민족혼도 없다. 민족주의는 민족을 망하게 하고 민족혼은 세계와 더불어 혈맹과 신의를 지키는 것, 가증스런 것들이 높은 곳에 올라가 모든 근간이 무너지는 중. 嗚呼라.

 

사악한 달(moon) 기우는 달... 칠흙같은 날이 오면 잠시 후 밝은 광명천지 자유민주, 시장경제의 날이 회복되리라.

 

이번 산불 심상치 않은 구석이 보임... 방화가 아니고서야 이렇게...그런데 방화범이 있아면 그 이유도 석연히 않고... 박근혜정부라면 벌떼처럼 떠들 분위기에 너무 조용한 것오 이상하고...확실히 좌와 우는 격이 다름..

 

제정신이 아닌 자가 보훈처수장이라니...이적자가 유공자되고 유공자는 친미라서 검토만 10년...이라는 말이 맞는 듯.. 2019.04.05.

 

애국당입장이 정의당후보가 되든 한국당후보가 되든

상관없는 일이라면 이미 애국당이 아니라 반역당이 되기로 결정됐다는 의미인데 필경 거기 프락치가 단단히 뿌리박은 것 아닌가?

 

조원진은 정신차려야 한다. 안그러면 죽쑤어 개주는 꼴이다. 주변에 첩자가 득시글거리는 게 보인다. 죽어도 조원진이란 말 속에 죽기까지 우파분열이란 뜻이 있음을 알아야 한다.

 

조원진측근에 "죽어도 조원진으로"라는 말로 현혹해 열혈충성인 척 하면서 결국 우파내분을 유도해 지난 대선에서 망하게 했고 지금도 표 가르고 분열시켜서 좌파에게 유리하도록 고도의 전략으로 나가는 것을 알아야 한다. 애국당이 우파의 암이다.

 

조원진에게 바짝붙어 "죽어도 조원진으로"라는 말로 현혹해 열혈충성인척 하면서 결국 우파내분을 유도해 지난 대선에서 망하게 했고 지금도 표 가르고 분열시켜서 좌파에게 유리하도록 고도의 전략으로 나가는 것을 알아야 한다. 애국당이 우파의 암이다. 2019.04.06.

 

트윗쪽지경계경보] 트윗쪽지를 통해 접근하는 고도의 지능적 사기꾼이 감지. 주로 평화유지군(여성)의 소속, 여권 등으로 위장하고 접근해서 교묘하게 돈을 갈취하려함. 보통 부모없고 유산은 넉걱하다. 군생활지쳐 제대하고 한국에서 결혼하고 싶다. 큰돈있다. 돈을 먼저 맡기고 싶다. 등의 순서.. 2019.04.07.

 

미국 FBI에서 남한 내 고정간첩 명단을 확보했다면 듣던 중 최고소식. 그러나 가짜뉴스가 하도 많아서..

 

불법과 준법의 잣대는 청와대 마음대로 하니 이제 본격 언로를 막겠다는 것. 김정은 따라하기 착착 진행...그러나 너무 나가다가 뒤집힌다. 문정권은 공산화집념을 버려야 한다. 살아갈 길은 하나이지 둘이 아니다. 자유민주시장경제는 완전치 못해도 아직까지는 최선이다.

 

문재인주사파선동촛불정권은 현재 자행되는 공산화내지는 사회주의화의 과정에서 재벌해체를 꾸준히 시도하고 있음. 여기에 조회장이 걸려든 것. 국민이 깨어나야 나라를 지킬 수 있음..그러니 여론몰이 아바타언론으로 저지른 타살이란 말이 맞음

 

닉네임 굳. 참으로 무식하면 종북하고 주체사상을 받아들임.

 

자역마다 쓰레기 하치장이 있고 궁궐에도 화장실이 있으며 우리 몸에도 덜 익은 똥이 있듯이 끝내 개선되지 않는 인간의 죄악DNA가 한반도에서도 활발하다. 비굴하고 야비한 이기주의, 강남좌파에서 나는 뚜렷하게 보고 있다.

 

그렇다. 최고의 갑질은 김정은이다. 여기서 갑질이 교묘하게 변질, 재벌해체와 경제사회주의 안착에 한몫한다. 진짜 갑질에는 굽신굽신하고 기업무너뜨려 공평하게 가난하게 살기를 원하는 종북주사파정권은 자유라는 이름으로 자유를 억압하고 민주화라는 말로 민주를 해체한다.

 

주사파북한왕조일파와 그 추종자들의 제거대상 제1호. 기독교계 지도자와 골수신앙인들. 2호 : 브르죠아. 가진 자들. 3호 : 우파보수의 자유진영지도자 및 그 추종세력. 4호 : 친미반북자들. 5호 : 강남좌파세력들. 6호 : 지식인들. 월맹처럼. 문화혁명처럼. 아주 서서히 가는 중

2019.04.08.

 

그렇게 이 나라를 거덜내서 북한과 비슷하게 맞춘 뒤 대한인민민주주의로 가려고 교활한 인간들만 모아서 진행중. 그러나 미국이 좌시할 리 없음. 피흘려 투자한 맹방을 너무 쉽게 보는 주사파민족주의자들. 반일반미친중의 댓가를 반드시 보고 거꾸러 질 것임.

 

대한민국은 어수룩해 어물쩍 넘아가도 외국에서 더 잘 안다. 문재인의 주사파운동이 곧 멈춘다는 것을,.. 특히 미국의 뛰어난 정보력과 불안한 일본의 눈은 예의주시한다. 우리만 멍~ 서민적외모만 보고 아무 것도 모르는 국민들..잘하겠지...잘하긴 지금 말아먹고 있는데...ㅉ

 

김어준은 희대의 걸레인격이라고 봐도 무방. 여성자위기구 부르르 팔던 자가 거기까지 올라간 것은 100% 잘못된 진보좌파운동의 결과물이다. 똥보다 더러운 인격들의 대표인물. 이런 인간은 감기도 안 걸린다. 건강해야 오래 살며 벌 받지.

 

김원봉이 국가유공자라면 김일성은 특급국가유공자이고 김정은은 살아있는 국가유공자이다. 이슴만 박정희..그리고 우리들은 반역이라는 말이 된다. 쳐죽여도 풀리지 않는 民草들의 한은 天心으로 이어진다. 2019.04.11.

 

닥닥 긁어서 북한 돕습니다. 그래야 통일하니까.. 나라 말아먹기로 작정하고 덤비는 종북주사파문재인정권이 그동안 머리띠두르고 시위선동만 하다보니 책을 볼 시간이 없고 연구할 시간도 없었으니 양해 바랍니다. 그게 사회주의로 가는 길인 줄 착각합니다.

 

이건 정상회담이 아니라 김정은의 심부름행차. 문제는 심부름이 아니라 미국에서 문재인을 너무 잘 알고 한심하게 보고 있다는 사실. 미국의 인내가 한계에 이르면 놀라운 일이 일어날 것. (트럼버젼으로..."무슨 일이 일어날지 두고 봅시다.")

 

종북주사파문재인정권은 대한민국을 북한과 비슷하게 만들어 사회주의통일을 꾀하지만 피흘린 혈맹 미국이 결코 좌시하지 않음. 미국과 이승만대통령이 없었다면 지금 여긴 김일성왕국일 것임. 아니 미국이 제대로 한방 먹여 미연방코리아州 일지도..

 

지금 그 행사는 의도적인 주사파의 해석에 의한 것... 이것들이 역사를 왜곡해 철저히 종북주사파사상을 국민들에게 주입시키는 만행을 저지르고 있음... 정의로운 혈맹 미국을 붙여주신 역사의 주재되신...(애국가에서) "하나님이 保佑하사 우리나라 萬歲!!"

 

태아가 회복불가한 기형아이거나, 강간에 의한 임신일 경우, 엄격하고 면밀헌 검토를 통해 낙태는 검토할 수 있을 것이다. 다만 이런 점을 악용해 무수한 생명들을 낙태한다면 으건 엄연한 살인행위이다. 우리모두 태아였다. 그럴싸한 이유로 죽을 수 있었다는 점을 잊지말자.

 

기가 막히는 종북주사파정권..어디까지 구겨져야 대통령 못해 먹겠단 말이 나올까? 어디까지 무너져야 백성들이 환상에서 깨어나 지지율 3%까지 내려오려나? 어디까지 말아먹어야 촛불로 끌어내릴 것인가? 2019.04.12.

 

자질부족, 함량미달. 준비부족. 후당탕 여론조작으로 올라가면 결국 이런저런 망신이 줄줄이...아..대한민국..애국가대로 되리라. "동해의 물과 백두산이 마르고 닳도록 하나님이 保佑하사 우리나라 만세"

 

文주사파종북정권이 통일주의일색의 김치국을 너무 빨리 많이 마셔서 지금 조갈이 나지만 미국이나 우리 국민들 애탈 것도 없고 급할 것도 없다. 독 안에 든 쥐 김정일에게 어서 손들고 나와 좋은 세상 시작하라고 하는데.. 독재마취몰핀주사맞은 쥐는 해독제가 없다.餓死시켜야.

 

주사파선동세력 악당들은 이용할 만한 것은 남김없이 이용한다. 자녀잃은 청천벽력같은 슬픈 부모들을 이용해서 정치적 이익으로 삼다니.. 반드시 천벌을 받을 것이다. 그렇게 해서 결국 정권탈환에까지 성공한 대한민국 여권.. 얼마나 갈까? 하늘이 내려다본다.

'My tw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윗모음(42) 2019.04.14~05.10.  (0) 2020.12.16
트윗모음(41) 2019.04.13~05.10  (0) 2020.12.16
2019.03.01. 트위터 계정증발  (0) 2020.12.16
트윗모음(39)2018.05.04~2019.02.16.  (0) 2018.06.05
트윗모음(38)2018.04.04~04.30.  (0) 2018.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