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twit

트윗모음(27) 2015.06.01부터 12.31까지 @solleim5119

by 설렘심목 2015. 10. 25.

국회의원들이 너무 무식해서 큰일, 6법전서 다시 보고 책좀 읽어라. 삼권분립의 기초부터 흔들고 대통령마저 좌지우지하겠다는 국회법개정안의 폐기처분은 당연한 일, 민주화가 농익어서 이제 국회독재주의로 가려나? 해산해야 마땅할 한심한 국회... 2015.07.07.

 

비겁한 목함지뢰대북방송재개포사격대응사격48시간 엄포로 이어진 북한의 상습범법은 어제오늘의 일이 아니다. 48시간이라는 시한부협박은 김정은에게 자충수가 돼 결국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 현실에서 5시 이후 얼마나 큰 실수였나를 알게 된다.

 

48시간이 경과되는 5시에 공격을 해도 안해도 북세습왕조는 손실과 수치를 안게 된다. 또 누군가의 책임으로 돌려 총살하면 그만이지만 이번만은 북에게 우리의 힘있는 진면목을 보여줄 절호의 기회가 아닌가? 단호하고 신속하고 즉각적인 대응으로 말이다.

성남시 이재명시장, 연평도포격의심발언? 제정신인가? 병원에서 탈출한 듯한 이적발언을 하다니...온국민이 끓는다. 처죽일 수도 없고...대북전단풍선에 함께 매달아 보내야 할 인물인데 어쩌다 시장까지 됐나? 성남시민여러분 분발합시다. 바로 보십시다.

 

19개의 이적sns를 삭제조치한 것 참 잘한 일. 대남사이버특공대의 글이 마치 남남갈등으로 오해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성남시장이란 놈...이재명. 이놈은 마치 북에서 파송한 간첩보다 더 충성질이다. 이런 게 선출직 고급공무원이라니 참 기막히다.

 

내나이 육십중반, 나이들어 뛰다 지치면 그 자리에서 적을 향해 사격하다 죽을 각오가 돼있다. 방공호하나 주면 거기서 순국할 각오도 돼있다. 나같은 자원순국공격조 장년들 전국에 모래처럼 깔려있다. 노령화조국에 애국의 길이 열렸으면 참 좋겠다. 2015.08.24..23:06

 

(1) 우린 자칫 유감스럽다는 말이 단지 마음이 껄끄럽다정도로 들릴 수 있어서 북측의 유감표현이 사과가 아니라는 통상적 언어정서에 끌려 감정이 개운치 않게 될 수 있다. 유감(regret)이란 말이 국제외교간에서는 분명히 100% 사과를 뜻한다.

 

(2) 그래서 합의문의 문구에 사과가 없었다고 하면 북에서는 이를 악용, 자신들에겐 사과할 일도 없고 사과도 안했으며 김정은의 영도아래 남측을 눌러 이겼다는 거짓선전이 주효하게 된다. 북의 음흉한 계략은 유감을 일반적으로 해석하기를 바란다. 2015.08.26..

 

세상에 이런, 아무튼 정치하는 작자들 하는 짓이란 게..ㅉㅉ 여러분 아시나요? 이희호법이란 것..이런 죽일...http://blog.daum.net/benabo/5617 2015.09.08.

 

진정한 평등은 부지런한 이가 잘 살고 게으른 이는 좀 힘들게 가는 것입니다.

 

지금의 역사편찬위원들은 모두 북한을 미화하는 이적사상의 소유자들인만큼 교과서는 국정 외에 대안이 없다. 차츰 바른 사고의 학자들이 모여들면 검인도 무방하지만... 2015.10.25.

 

이미 실패한 북한 세습왕조 일인독재정권을 미화하고 잘먹고 잘살아 별소리 다해도 잡아가지 않는 자유대한민국은 비하하여 자손들에게 역사를 왜곡교육하는 검정교과서는 나라를 서서히 망하게 할 것이다. 때늦은 감있으나 국정으로 전환함은 지극히 당연한 상식이다.

 

성남시는 도대체 무슨 돈으로 펑펑 청년들에게 무차별지급해서 뭘 어쩌겠단 말인가? 복지포퓰리즘으로 망한 나라가 한둘이 아닌데 인심은 혼자쓰고 나라는 쪼들려 결국 중앙정부에 손내밀고. 북한하고 경제수준 비슷하게 끌어내리면 통일이 쉬어지나? 한심한 일이다. 2015.11.09.

 

 

차명집회논란 시민사회단체연대회의, 국보법 폐지 위해 박원순이 조직? - 블루투데이 http://ln.is/www.bluetoday.net/ne/5ZHDL  국보법폐지는 북한이 가장 선호하는 말이고 강하게 주장하는 것이다. 주적이 주장하는 것을 추종하면 그게 이적질이다. 2015.12.11.

 

박원순서울시장은 안철수덕분에 거저먹은 서울이 평양쯤되는 줄 아는가? 태극기 상시게양은 안 된다는 서울시, 평양과는 자매결연? ‘논란’ - 블루투데이

http://ln.is/www.bluetoday.net/ne/YajZr 

 

201111월당시 서울시장후보연설에서,박원순이서울시장되면.서울시에서 태극기,애국가가 사라질것이라는 박경원의 발언이 다시주목, [BLUE CARD] 태극기는 `냄새`가 나지 않는다 - 블루투데이 http://www.bluetoday.net/news/articleView.html?idxno=10125 2015.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