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라사랑.시사.

미친놈들에게 고한다..

by 설렘심목 2010. 11. 7.

미친놈들에게 告한다.

 (提川市 새 生命敎會 安相俊 牧師 글

 

남한을 피바다, 불바다로 만들겠다는 김정일 편을 드는 미친놈들에게 경고한다!

 

  북쪽의 미친놈들은 툭하면 남한을 불바다로 만들겠다는 최후의 발악을 하면서 전쟁준비를 하여왔고,

停戰 이후 크고 작은 42만 건의 정전협정 위반과 북한주민을 군정 하에 두고 독재를 세습하여 왔음에도

아직도 북쪽의 악마! 전쟁에 미친 들을 두둔하는... 나라 안에, 또 다른 악마를 편드는 바보 악마가 있으니...

 

 60여년을 시행착오를 했으면 삼척동자도 알 텐데도 스스로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도 모르는 無腦 인간들이 이 땅에 살고 있다.

 

 남한을 불바다 피바다를 만들겠다는 殺人魔중에 최고의 악질 살인마! 빨갱이 공산정권! 악마 김정일을 두둔하고 옹호하는 자들은 들어라!

 

 이놈을 편드는 놈은 살인자중의 살인자요 악마 중에 악마다. 달러를 수없이 갖다 주고 식량과 밀가루, 비료, 시멘트, 한우며

농업기술자도 보내주고 심지어 사과나무도 심어주고 공장도 지어주고 하물며 관광지 개발 등 헤아릴 수 없이 갖다 준 동족에게

지금까지의 결과가 피바다! 불바다냐? 죽이다 죽이다 물로 죽이고, 관광을 간 동족! 그것도 여인을 총으로 사살하는

 세계 최고 살인마 김정일을 편드는 네놈들은 살인마중의 살인마요 악질 중에 악질이 아니겠는가?

 

 피바다란? 남한사람 어린아이부터 남녀노소 싹 죽여 피로 바다를 이루겠다는 것이고

이 지구가 생긴 이후 살인마중 가장 악독한 살인마가 하는 짓이다.

 

 불바다를 만들겠다는 것은?

우리 대한민국이 건설한 모든 기반시설과 모든 건물을 하나도 남김없이 몽땅 불태워 버리겠다는 악마 중 최고의 악마가 하는 짓거리다.

 

 김일성과 김정일 父子는 이미 700만 명을 죽이고도 모자라 우리나라를 피바다, 불바다로 만들겠단다.

 이런 악한 살인마! 남한을 피바다 불바다를 만들겠다는 이런 자를 편드는 네놈들은 김정일보다 더 악한 놈이 아닌가?

 

 이런 김정일을 편드는 정당이 있다면 그들은 더더욱 살인마 중 가장 악독한 살인마요.

이런 악한 놈들이 모인 정당은 악마들의 정당이 아닌가?

 이런 놈들을 편드는 국회의원이나 정치인이 있다면 살인마 집단을 찬양하는 자요 역모다.

김정일을 편드는 교수나 선생이 있다면 민주주의를 반대하는 빨갱이 공산당이며, 

 

 이런 미친놈에게 김정일 국방위원장이라는 극존칭을 쓰는 언론이나 매스컴이 있다면

이 나라를 피바다 불바다를 만들겠다는 북한 괴뢰정권의 하수인이며 괴물보다 더한 악당 괴물이다.

 더욱이 헌법을 무시하면서까지 북조선인민공화국이라고 찬양하는 공직자나 법조인이 있다면 이들은 살인자요 빨갱이중의 빨갱이다.

 더 더욱이 미쳐 날뛰는 북한괴뢰들과 밀담을 나누는 종교인이나 公人이 있다면 이들은 분명 악마중의 악마요 살인자 중 살인자인 것이 분명하다. 이 모두는 악마중의 악마요. 살인자 중의 악질 살인자가 아닌가?

 

 나라를 사랑하는 애국가족들은 일어나라!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선진 대한민국은 자존심도 없는 나라인가? 오천년의 유구한 역사 속에서 우리 민족은 外侵이 있을 때마다

응분의 조치를 하였기에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정신과 문화유산을 지킨 민족으로 성장하여 여기까지 왔다.

 

 작금의 사태는 북의 미친 살인마들로 인한 국론분열과 국가의 위기감이 심각하다. 애국 가족이여! 이제는 역사의 현장으로 뛰어 나올 때이다.

안방이나 내 집 안마당에서 애국과 자유 수호를 논할 때가 아니다. 광장으로 나설 때이다.

 

 아직도 북괴 미치광이 살인마 악당 김정일 빨갱이에게 빠져 떠드는 저 無腦인간들은 이제 더 이상 대한민국 국민으로 인정해서는 안 된다.

친북을 주장하는 너희들은 어느 나라에 살고 있느냐?

친북을 주장하는 너희들은 지금까지 살아온 평화로운 이 땅이 북한보다도 처참하단 말인가?

북괴를 찬양하는 너희와 자식들도 피바다, 불바다 맛을 보아야 한다는 것이냐? 아니면 친북세력의 자식들은 면책특권이라도 받았느냐?  또한 이러한 악질 괴뢰정부와 친북세력을 편드는 학생들은 도대체 누구냐?

 

 저들은 우리 동포를 죽이는 데 맛을 들인 김정일 괴뢰집단의 악마적 살인범을 옹호하고 편드는 동포의 적이다.

 대한민국 국민은 이런 악마와 살인자를 샅샅이 살펴 찾아내어야 우리나라가 편안히 살 수 있는 것이다.

 만일, 아니 이런 일은 절대 없겠지만 만약에 빨갱이 공산 살인마들이 우리나라에 쳐들어오면 살인마를 편들던 놈들이

살인마 김정일의 앞잡이가 되어 붉은 완장을 차고 우리 동포들을 먼저 죽이는 살인마들이 될 것이다.

이 살인마 악당 빨갱이들을 대한민국에서 몰아내자!  한 놈도 남기지 맙시다!

 

 나라사랑을 위한 제천 시민 운동연합은 제천의병의 정신과 시대적 사명감으로 무장하여

북한의 괴뢰정부를 옹호하는 역적의 무리들을 이 땅에서 영원히 추방하는 데 앞장설 것이다.

 

 흡혈귀! 김일성, 김정일 그 애비에 그 자식!

 이 지구가 생긴 이후 가장 악독한 괴물이 있다. 자기 동족을 다 죽여 피바다를 만들어 피를 들여 마시며 배를 채우고

건물을 다 부숴서 과자처럼 피에 적셔 먹어야 시원하겠다는 애비괴물, 아들괴물인 김정일 괴물이 우리의 가장 가까운 곳에 있다.

 

 이 독한 괴물을 편드는 악독한 괴물들이 우리 주위에 있으며, 이를 편드는 인간이나 정당이나 단체는 이놈들보다 더 악독한 괴물 중에 괴물이다.

 

 비행기로 배로 차로 수없이 많은 먹을 것, 쓸 것을 실어다주고, 끌어다 주고, 심어주고, 비료, 시멘트, 쌀, 옥수수, 밀가루, 황소, 사과나무, 달러 등을 수없이 준 동족 남한을 피바다 불바다를 만들어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한 사람도 남김없이 죽여서 피를 짜 마시겠다는 흡혈귀 중 흡혈귀!

 

 지금까지 건설해 놓은 건물 전체를 부셔서 피에 찍어 먹겠다는 지구상 가장 악한 괴물 흡혈귀!

이들은 편드는 놈이나 정당이나 단체는 더 악한 흡혈귀다.

 

 이런 괴물 흡혈귀를 가만두어서 되겠는가?

 광우병, 미국 쇠고기, 거짓 방송과 데모 등 함께 거짓을 나팔 분 자칭 공영방송과 텔레비전 라디오 신문.

 

 이것이 사실인지 아닌지, 거짓인지 참인지 자기네 기자들 피디를 파송해서 확인도 없이 거짓보도로, 방송으로 우롱 선동해서

국가전체를 혼란으로 빠뜨려 국가가 휘청 휘청하게 만든 거짓방송매체와 언론은 빨리 국민과 국가 앞에 엎드려 사죄하고

방송매체 그 외에도 같이 춤춘 모든 보도 신문사들도 문을 스스로 닫고 국민과 국가 앞에 사죄해야 원칙 아닙니까?

 지극히 거짓 없이 참만 보도 방영해야 될 국가의 기관들이 지금도 헛소리 뻥튀기보도와 기사,

그럴 것이다~ 하는 추측성 기사는 기사가 아니라 거짓이다.

 

 이 일에 한몫 더해 거짓 앞에 국민을 선동해 어린 초등학생, 중고생, 대학생, 농촌, 서울시민 전체, 온 국민을 거짓을 진실인 척 물들여 그 어린 학생들 마음에 국가에 반감을 갖게 만든 국회의원들.  촛불시위, 매스컴, 신문방송 그 앞에 춤추며 거짓을 부추긴 국회의원들 빨리 국회의원 뺏지를 스스로 떼고 국민 앞에 납작 엎드려 사죄하고 경찰서로 가서 스스로 감옥 문을 열고 본인들이 들어가는 것이 마땅한 것 아닙니까?

 

 지금도 국민 앞에 떳떳한 척 나서며 이야기하는 국회의원들 누가 봉급을 주는 것입니까?

 국가의 대표자로 뽑아 국가와 민족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평화롭게 살도록 하기 위해 국민이 뽑아 국회로 보낸 이 국회의원들이

이런 짓을 하고도 낯하나 붉히지 않고 서서 인사청문회를 한다고 서서 호령하는 어처구니없는 일을 보고

국민들은 너희들이 먼저 인사청문회를 받고 깨끗하면 그 다음에 자격이 되어 인사청문회를 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참 우스운 때입니다.

 

 人格을 갖추라는 것입니다.

 

 국회망치 빠루로 부수는 인간들 부술 자격 있나?

 또 거짓을 참인 양 왜곡시키는 자들이 大權을 운운하는데 더욱이 우습지 않습니까?

똥오줌도 못 가리는 주제에 대권 운운 웬 말입니까?

 

 첫째 것은 첫째 것, 둘째 것은 둘째 것이라고 목숨을 걸고 해야 될 것 아닙니까?

 거짓 것에 국가와 민족을 우롱하고 국가를 마비시키다시피 한 그들에게 국가를 맡길 수가 있습니까?

 거짓말쟁이들에게 국가를 맡겼다가 이 국가가 어떻게 되겠습니까!

 

 대권주자들은 국가의 안보와 평화와 발전과 有益을 위해 생명을 바칠 각오가 아니라 생명을 바쳐야 합니다.  

 이래도 될까 말까 하는데 거짓이나 말하고 국민을 우롱하고 데모를 조성해 국가를 파괴하는 데 앞장선 그 자들이 대권을 논하니

 한심한 노릇이 아닙니까?

 

 이런 거짓으로 국가가 위기에 처했을 때 담대하게 나서서 이것은 거짓이니 우리 국민이 현혹 되어서는 안 됩니다.

 진정하고 국민이 국가와 민족을 위해 더욱 냉철해집시다. 이 위기의 국가를 안정시켜야 되지 않겠습니까?

 

 또 천안함 사건 같은 우리 국가의 珠玉 같은 아들들이 46명이나 이 살인 악마들에게 죽었습니다.

세계가 인정하고 과학도 인정하는 사건 앞에 사실을 사실대로 말하고 국가와 민족 앞에,

세계 앞에 나서서 죽음을 각오하고 일하여 국가 발전 번영 행복을 위해 한 몸 불살라야 하지 않습니까?

 

 또 어떤 사람은 이런 위기 때 어디가 숨도 쉬지 않고 숨어 있다가 이제야 나타나 大權이니 小權이니 하니 웃기는 것 아닙니까?

 

 이런 인간들이 있다면 회개하고 집에 가서 어린애나 보는 것이 마땅하지 않습니까?

 여러분! 죽고자하면 살고 살고자하면 죽는 법이 철칙입니다.

 데모하다 죽으면 열사이고 데모 말리다 죽는 의경이나 경찰들은 나라의 죄인처럼, 이웃집 개가 죽은 것 같이 취급하는 이런 법이 있습니까?

 사람위에 사람 없고 사람 밑에 사람 없는 법.  법치국가의 법은 평등해야 되지 않겠습니까?

진정 배가 고파 라면하나 훔쳐 먹으면 감옥가고 일억 짜리 시계 두 개는 논두렁에 던지면 그만인 법과 세상!  이것이 맞는 것입니까?

 

 여러분! 데모대는 경찰서 부수고 불살라도 되는 것입니까? 전엔 이런 일은 공무집행방해죄로 현장에서 구속입니다.

 

 현 대통령께서 조문 하는데 욕하며 덤비는 국회의원도 있었습니다. 대통령에게 덤벼드는 것은 국가에게 덤벼드는 것입니다.

 이것도 그냥두면 안 될 일이지요. 왜? 개인자격이면 개인이 용서하면 되지만 대통령은 국가의 대표자입니다.

 대통령이 죽인 것도 아니고 자기가 자살한 것 아닙니까? 왜 대통령에게 덤비느냐~ 아주 속상해 못 참겠습니다.

 

 국민들에게 물어보십시다.

 그리고 국가 보안법을 다시 고쳐야 되지 않습니까?

 너무 물렁물렁하지 않습니까.

 잣대로 딱딱 재서 국가보안법만은 전보다 더 엄격하게 다시 고치도록 건의합시다.

 

 이제 이북의 공산주의 김정일 체제는 무너졌습니다.

총 칼로는 육체를 다룰 수 있지만 마음은 核으로도 못 다스립니다. 왜냐면 마음은 靈에 속해 있기 때문입니다.

 이미 김정일 공산체제에서 이북 사람들의 마음이 떠났습니다. 계속 탈출합니다. 총살을 시켜도 탈출합니다.

 이제 총으론 안 됩니다. 한국으로 탈출하기 제일 힘들어도 2만 명이 넘고

 중국에 몇 십만 명, 소련국경에 탈출자를 위해 수용소를 짓고 있습니다.

 

 군인들이 총을 버리고 탈출합니다. 영관급 장교들이 탈출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이제 끝입니다.

전쟁이 만일 나면 그들은 김정일에게 들이댈 것입니다. 아니면 모두 탈출할 것입니다.

 

 또 하나 거짓과 참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제약회사 회장이 시사토론이나 시나 소설로 날을 보낸다면 그 회사의 약은 가짜 아니면 효력이 거의 없을 것이 분명합니다.

 코카콜라 회장은 그 몸속에 코카콜라가 흐른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이 코카콜라가 세계 속에 퍼져 있습니다.

 만일 스님 입에서 석가모니의 佛法이 나와 중생을 변화시키지 않으면 가짜스님입니다.

 또한 교회목사가 그 입에서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 복음이 안 나오면 이것은 가짜목사입니다.

 지금까지 이북 김일성 악마 김정일 악마에게 가서 복음을 증거 하지 않고 헛소리 한 것은 전부 가짜목사입니다.

내가 단언합니다.

 

 쌓은 대로 나옵니다. 악을 쌓으면 악, 선을 쌓으면 선.

 심령 포대엔 들어 있는 대로 나옵니다. 여기에 계신 여러분들도 반드시 예수그리스도를 믿어야 영생을 얻습니다.

다들 꼭 믿으시기 바랍니다.

 

 국기에 대한 맹세 내용

 

 나는 자랑스러운 태극기 앞에 자유롭고 정의로운 대한민국의 무궁한 영광을 위하여 충성을 다할 것을 굳게 다짐합니다.

 

 이 좌파와 좌경세력 친북파들은 어떤 내용으로 국가의 깃발 앞에 손을 얹고 할까?

 

 우리나라의 혜택 다 받아가며 이렇게 잘사는 참 좋은 나라 대한민국인데

살인마귀 김정일과 그 빨간 거짓말하고 살아가는 그를 편들고 좋아하는 너희들은 도대체 누구냐?

당장 떠나라! 이북으로~ 아무것도 가져가면 안 됩니다. 왜? 우리나라의 것이니까!

 너희들과 같이 호흡하기도 싫으니 지금 당장 떠나라! 이 시간

 독사가 집안에 한 마리 들어오면 불안해 잠 못 잡니다. 어느 때 어느 틈에 들어와 물지 모르니까.

샅샅이 뒤져 잡으면 쇠몽둥이로 쳐서 단번에 잡아야 편히 쉴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 빨갱이들을 샅샅이 뒤져서 잡아 버립시다. 지방 빨갱이도 모두 잡읍시다.

그래야 평화로운 대한민국이 되고, 살기 좋은 대한민국,

 세계에서도 으뜸가고 세계를 도울 수 있고 유익을 줄 수 있는 참 좋은 나라를 만들어

 우리 후손들에게 물려주십시다.

 

 빨간 거짓말만하니까 빨갱이라고 했다. 애비빨갱이 새끼 빨갱이를

 차기 대권주자이니 뭐니 하는 자들이 만나고 대화할 만한 사람이라고 하니 정말 웃기는 소리입니다.

 

 공산당 말은 다 거짓입니다.

 지금까지 아비빨갱이 새끼빨갱이가 참 말을 말한 적 한 번도 없습니다. 정전위반 4천 건이 넘습니다.

 

 요전 천안함 사건부터 전부, 모든 것 생각해 보세요. 한국이 北侵했다고 이북 김빨갱이가 말하니까 중국에서 보다보다 못하니까 그것 거짓말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왜 이북동포들이 죽음을 각오하고 죽어가며 이북을 탈출하느냐,

 거짓말하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김일성 김정일 안에는 모두 거짓말만 들었습니다.

 거짓의 애비는 마귀입니다.

 들은 것이 거짓말만 들었기 때문에 푸대 자루 안에 들어 있는 대로 거짓말만 나오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꿈의 이야기로 마치겠습니다.

 

 구호:

 

 너도나도 나라사랑 생명 바쳐 나라사랑. 

김정일은 나쁜 놈. 그 놈 편드는 자는 더 나쁜 놈.

 우리나라 좋은 나라 미국은 영원한 친구.